왓챠 일드 추천! - 심심한 오타쿠를 위한 일본 드라마 여러개 추천 뇸뇸~_~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왓챠 일드 추천! - 심심한 오타쿠를 위한 일본 드라마 여러개 추천 뇸뇸~_~

by jmac 2020. 10. 10.

안뇽하세요 jmac이에요 >_<

지난 포스팅에서는 왓챠에 있는, 가을 겨울에 볼만한 영화들을 추천했었죠~

2020/10/09 - [분류 전체보기] - 왓챠 영화 추천! (1) - 쌀쌀한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영화

 

왓챠 영화 추천! (1) - 쌀쌀한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영화

넷플릭스도 좋지만 저는 넷플릭스 구독하다가 왓챠로 넘어왔어요. 왓챠에는 제가 좋아하는 일본드라마도 많고, HBO미드도 많고, 영화 셀렉션들도 더 좋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이지만요. ㅎㅎ 물��

johnnymac.tistory.com

 

오늘은 저와 같은 일본드라마 오타쿠가 보면 재밌을만한 

왓챠의 일본 드라마 추천 리스트입니다! >0<

 

 

대부분 일드 입문자를 위한 추천이라고 해도 될만큼 가볍게 볼 수 있는 것들이에요.

개인의 취향 가득 담긴 리스트이니 혹시 마음에 안들어도 뭐라하기 없기!!

 

 

1. 저, 정시에 퇴근합니다. 

제일 먼저 추천할 일드는 <저, 정시에 퇴근합니다(2019)>에요. 

 

저는 이런 오피스 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주인공 히가시야마는 오후 6시만 되면, 단호박 칼퇴합니다! (모든 직장인들 부러우신가요)

당당하면서 보기 좋은 히가시야마의 직장생활, 그리고 러브라인, 히가시야마의 속 사정들을 보고 있노라면 직장인으로서의 애환과 공감을 300퍼 느끼면서 몰입할 수 있는 드라마에요. 

 

매 에피소드를 막 연달아 볼만큼 안달낼 필요는 없는, 

한 편 한 편 꺼내보면 되는 그런 드라마입니당.

 

+ 열일하고 싶어지는 열정은 덤!

 

 

 

2.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이거...... 혹시 안 보셨다면...

제가 감히 말하건데.. 일드 아직 잘 모르시는 겁니다!! ㅎㅎ

 

웬만큼 일드 본사람이라면 빠지지 않고 다 봤을거에요. 그만큼 재미있고 그만큼 유명한 교열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인공인데...진짜 이 드라마 보고 있으면 너무 예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 ㅠㅠ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패션에 진짜 관심많고 활발한 에츠코가 얼떨결에 교열부에 들어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인데요. 

들리는 오타쿠 소문으로는 이 드라마에서 에츠코가 착용한 아이템들이 일본에서 다 완판됐다는 말이... 후덜덜

 

이해됩니다. 진짜 보면 다 따라 사고 싶어져요~ ㅎㅎ

보는 재미도 있고 스토리라인도 재밌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아직 못봤다면 바로 궈궈~

 

 

 

 

3. 나는 아직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

아흑... 이걸 추천 해 말아.....ㅋㅋㅋ

제가 정말 재밌게 봤으면서도 추천을 망설이는 이유는...

이 드라마.. 진짜 예쁘고 재밌고 한데요... 고구마 100개 먹은 것 같은 답답함이 거의 끝까지 진행됩니다. (몇화까지 진행되는지는 비밀!)

 

고등학교때부터 친구사이였던 요우와 렌이 친구에서 연인에서 발전하는 이야기에요.

둘 다 정말 선남선녀라서 보는 내내 설레이고.. 특히 남자주인공 시라즈 진.... 진짜 부드러운 매력 엄청 발산합니다. 누가 이런 남자를 싫어할까 싶을 정도로 빨려 들어가요...ㅎㅎ

 

보다보면 타코야끼를 직접 해먹고 싶어지는 드라마, 

답답한 전개이지만 그 나름대로 매력이 있는 드라마 

이름 외우기 힘든 드라마...

<나는 아직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 조심스레 추천합니다....ㅋ (전 어쨌든 재밌었으니까요!! ㅎㅎ)

 

 

 

4. 와카코와 술 

아주 아주 가벼운 일드하나 추천합니돠

바로, <와카코와 술>!!

 

왓챠에는 3,4,5 시즌만 나와있구요, 특히 5시즌은 올해(2020년)에 나온 따끈따근 신작입니다.

시즌이 5까지 나왔다는 것은 엄청 히트쳤다는 의미겠지요?

 

약간...<심야식당>처럼 맛집, 맛술을 찾아헤메는 와카코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맛집 이야기는 망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한 에피소드, 한 에피소드 보고 있으면, 

급 요리를 하고 싶기도 하고, 술이 땡기기도 하고 그렇답니다.

 

저는 퇴근하고 와서 요리한 후.... <와카코와 술>을 보면서 저녁을 먹었어요. 

어찌나 혼술, 혼밥이 위로가 되는지요! ㅎㅎ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일드 재미 보장입니다~!

 

 

 

5. 한자와 나오키 

마지막으로 이 일드.. 추천해야할까 망설이지만 마지막으로 추천합니다.

망설인 이유는..... 정말 모두 추천하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그만큼 재미는 보장입니다. 2013년에 나왔던 <한자와 나오키>가 2020년에 속편이 나왔어요~

당연히 2013년꺼부터 보는걸 추천하고요, 

앞의 추천과는 달리 조금 무거울 수는 있으나, 그만큼 깊이있는 재미를 보장합니다!!

 

저도 가볍지 않아서 계속 망설이다가 봤는데, 보자마자 정주행하게 되는 그런 일드입니다. (추석, 설날, 공휴일 이용해서 몰아보기 추천)

 

참고로 한자와 나오키는 "한자"와 "나오키" 2명 아닙니다! ㅋㅋㅋ

"한자와 나오키"라는 한 명의 이름이에요. 

 

내용의 큰 틀은 복수극입니다. 

읭? 너무 아무것도 안 알려 주나요? ㅋㅋ

그만큼 모르고 봐야 재밌습니다.

 

누구나 추천하는 <한자와 나오키> 저도 감히 추천해 봅니다. ㅎㅎ


 

이 중에 안 본 게 하나라도 있으면 보시는 걸 추천해요~

아마 일드 가운데 기본 중에 기본이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재미있구요. ^^

 

이상 왓챠에서 상영하는 일본드라마 추천이었습니당~ 안뇽~~

 

 

 

 

댓글